참 좋아하는 곡인데 연주는 너무 어렵다. ㅠㅠ 두달 넘게 붙잡고 연습을 해도 속도도 너무 빠르게 느껴지고, 느린 부분은 느낌을 못 내겠다.
7월말 녹화.
'취미 - 일렉기타 > 연습 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Marty Friedman - Undertow 인트로 파트 연습 (0) | 2023.10.29 |
|---|---|
| Philip Sayce - Alchemy (0) | 2023.10.29 |
| Motorhead - Love Me Forever 기타 커버 (0) | 2023.10.29 |
| Scorpions - Fly People Fly, 기타 커버 (0) | 2022.12.03 |
| Deep Purple - When a Blind Man Cries, 기타 커버 (0) | 2022.12.03 |